[오류입고] 관련 공지사항

오류입고 관련 공지사항입니다.

아래 안내에 따라 오류입고를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!


오류입고란?

실 입고된 물품과 [빅플러스] 주문서에 작성한 물품이 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 오류입고로 분리됩니다.

색상오류 / 수량오류 / 파손 등

 

오류입고 해결방법

오류입고된 주문서는 [주문문의]로 안내를 드리며 이 주문문의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주문번호 옆 [주문문의]버튼 클릭 -> 오류내용 확인-> 처리방안을 주문문의로 답장


답장 예시

-상품오류

eg: 판매자가 상품을 잘 못 보냈습니다. 반품해주세요. 반품주소/연락처는 *******입니다.

-물품파손

eg: 파손된 제품은 폐기해주세요. 판매자가 재발송 해준다고 합니다. 재발송된 트래킹번호는 받아서 전달하겠습니다. 수정해주세요.

eg: 제 주소로 제가 받겠습니다. 주소변경해주세요. 주소/수취인/연락처는 *****입니다.

(주소변경일 경우 상황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음)

-수량오류

eg: 판매자가 수량을 한 개 적게 보냈습니다. 추가로 발송된 트래킹번호는 ****입니다. 추가해주세요.



오류입고관련 수수료 
오류입고 후에 서브트래킹반호당 추가하시거나 기존 주문서에 타 주문번호로 재매칭요청하신 경우 박스부피나 무게에 따라 1000원부터 수수료가 발생합니다